본문 바로가기
전국맛집

[경기도맛집] “목향원”

by 찐쥬아빠 2021. 7. 8.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^^
오늘은 경기도 #남양주시 에 위치한
#목향원 에 #석쇠불고기쌈밥 을 먹으러
왔어요~~




인원수에 맞추어 주문을 받고
잠시뒤에 요렇게 #한상 이 차려지는데요~




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건 세가지 #찹쌀밥 이었어요~
연세 많으신 어르신들도 드시기 편할만큼
부드러웠고 찹쌀밥이라 소화도 잘되겠더라구요~


#소화가잘되는음식 #어르신들이좋아하는




#쌈채소 는 네가지 종류가 나왔고~
#기본반찬 과 쌈장은 #우렁쌈된장 으루~~
전체적으로 쏘쏘했어요~~
크게 #호불호가없는맛 이라 누구나
무난하게 드실거 같아요~~
#반찬은셀프 로 필요한 만큼 드시면되고요~




가격이 엄청 착하진 않지만 음식점 주변풍경과
가까운 교외로 바람쐴겸 나오기에는 괜찮은거
같더라구요~^^




#유기농채소 라 신선한 느낌~~
마니마니 쌈싸서 먹었다는 ㅋㅋ




방송도타고 꽤 알려진곳이라
대기시간도 있기때문에 사람들이
몰릴시간은 되도록 피해서 다녀왔네요^^
#수요미식회방영 #유명한식당


아~~ 그리고 식당 한켠에 커피도 팔기
때문에 식후 시원한 아아~~ 한잔하며
벤치에서 여유를 갖아보실수 있답니다~^^




💚전체적으로 무난히 괜찮은곳💚
#부모님모시고가기좋은식당

#거리두기4단계
코로나 걱정되지만 언젠간 #마스크벗고
돌아다닐수있는 날이 곧 오겠죠~😁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