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전국맛집

[강원도맛집] “초당 할머니 순두부”

by 찐쥬아빠 2021. 6. 3.
728x90
반응형



안녕하세요~~
오늘은 강원도 강릉지역의
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^^




메뉴는 3가지예요~
맑은 순두부백반과 얼큰 째복 순두부
그리고 모두부 ~~




강릉 초당동~~
순두부 지역이네요~~
각각의 가계마다 조금씩 다른 듯 같은??ㅋㅋ
순두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거예요~
전날 마신 술이~~ 순두부 하나로 해장되네요 ~~🤗




메뉴판 간단하죠??ㅋㅋ




제일~~ 중요한 거~~~
휴무, 영업시간 꼭 체크 하세요~~
저는 얼큰 칼국수 먹으러 고성에서 바람 쐬다
아점 먹으러 강릉으로 이동했는데
아~~ 뿔싸~~ㅎㅎ 쉬는 날 ㅋㅋㅋㅋ
배고픈 배를 움켜잡고 헤매다
“ 초당 할머니 순 부두” 발견 ㅋㅋ
방송 촬영도 했더라고요~ㅋ




여러분들도 강원도 강릉 방문하시게 되면
꼭 드셔 보세요~~^^


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😘😍


https://m.place.naver.com/restaurant/707048046/home

초당할머니순두부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2257 · ★4.06 · 생방송투데이 2007회

m.place.naver.com

728x90
반응형

댓글